주절주절 일본은 동맹국이 아니다 2019/07/10 22:05 by 無碍子

일부에서 문대통령이 '일본은 동맹국이아니다'라고해 아배가 열받아 금수조치를 한다고 헛소리하는 사람들이있는데 한일은 동맹국이아니다.
욱일기 달고 중국에도 가는데 한국은 못온다.

대한민국이 우주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였을때 한일국교 정상화에 따른 청구권협정을 맺었다.
그협정문은 '~완전히 그리고 최종적으로 해결된 것이 된다는 것을 확인한다.'고 합의하고 도장찍고 청구권자금받아 경제를 일으켰다.

오일쇼크로 박정희정권이 소멸되고 전두환정부가 들어섰다.

똥줄이 탄 전두환은 일본으로 달려가서 일본임금으로부터 '금세기의 한시기에 있어 양국간 불행한 역사가 있었던 것은 진심으로 유감이며 다시는 되풀이 돼서는 안 된다'라는 사과받고 삥으로 60 억달러를 달라고 요구해 50 억인가를 받아와 경제를 살려 무역흑자 100억달러를 달성해 돈이넘쳐났다.

먹고살만하니 김영삼대통령이 '버른장머리를 고치겠다'고 나대다가 IMF를 맞았다.

IMF국가부도상황에서 김대중대통령도 일본으로 달려가 과거사의 종식을 선언했다.
독도주변을 공동수역으로하는 통큰양보도......
뒤를이은 노무현대통령도 임기중에는 과거사를 묻지않겠다고했다.

이명박근혜정부시절 경제가발전했고 나라곳간도 차고넘치게된다.

문재인대통령은 공식석상에서 '빨갱이는 친일잔재'라고 했고 이어 여당에서 '토착왜구'발언이 나왔으며 일부에서는 이번총선이 한일전이라는 망측한소리마져 거리낌없다.
법원도 화답하듯이 징용보상판결을 내린다. 청구권협정은 휴지가된건가.

행정부 입법부 사법부 공조로 반일 캠페인을하는거다.

이에 정부가 대못을 박았다. 위안부재단해산.
그분들은 일본정부가 공식사과하고 정부가 보상하라고하셨다. 그래서 외무상이 총리명의로 사과했고, 정부재정에서 돈을내놨다.당시 생존자 40여명중 30여명이 일본정부가 내놓은 보상을 받았다.
다른나라 피해자들의 부러움도 받았다는거 기억하자.

그동안 단 한번도 (군사)동맹을 맺은적이없다는거 분명하다. 그러므로 동맹국이 아니다.
일본이 무슨 카드를 내든지간에 우리정부가 멋지게 받아쳐 일본을 박살내길바란다.

하여든간에 남북국교정상화는 물건너갔다. 전쟁범죄인 의용군에 끌려가 죽은사람만 40만이다. 부모잃고 형제잃고 집잃고 재산읺은 사람들의 개인청구권은 어떡할거냐고.


덧글

  • 나인테일 2019/07/11 00:36 # 답글

    청구권협정이 보상이 아니라 양국간의 채무관계를 해결한 협정이란 주장도 있더군요. 근데 그런 금전적인 의미의 채권채무관계라고 하면 일본인이 조선인한테 진 빚이 그렇게 많을리가? (.....)
  • 無碍子 2019/07/11 08:47 #

    보상이 아닌게 맞을 겝니다.

    또 당시에 합의한 개인청구권은 그리많지않습니다.
  • The buzzard 2019/07/11 02:04 # 답글

    역사문제를 아예 차치하고서라도 일본은 동맹국 아니다 발언부터 미군-자위대-한국군 3자 연합훈련 거부하고 미군-자위대, 미군-한국군 별도로 훈련하는 비효율 야기하고 미-일이 공통적으로 공들이고 있는 대중국 균형연맹에 참여하지 않고 눈감고 귀막고 뻐팅기려는 태도에 친북적 성향까지 일본이 저렇게 나올 이유야 셀 수 없이 많은데 한국 대중들 및 좌파 민족주의자들의 상황 파악 하는 수준들 보면 척화비 세우던 흥선대원군 수준의 인식인것 같습니다 ㅎㅎ
  • 無碍子 2019/07/11 08:47 #

    동맹이 아닌건 확실합니다.
  • 어이상실 2019/07/13 03:20 # 삭제

    여진히 이런 토착왜구들 넘처난다는 현실에 일제부터의 광복은 아직인가 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창


www http://soakaeofh.egloos.com/

무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