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최저임금올려서 다같이 잘사는 나라 만들자. 2017/12/26 15:43 by 無碍子

먼저 대한민국은 세계10위권의 경제대국이란 걸 상기하고 글을 시작해요. 가진사람들이 조금만 양보하고 조금만 더 부담하면 어렵게 사는 사람들 임금을 올려주는 거 어렵지 않아요.

음식점에 밥 먹으러가서 조금만 더 내면 식당 일하시는 분들 임금 올려줄수 있어요. 피씨방거서 겜할때 껨값 조금만 더 내면 알바들 잘살 수 있어요. 편의점가서 물건살 때 조금만 더 비싸게 사면 편의점 알바들 풍족하게 살수있어요.
학생들 등록금 조금만 더 내면 청소원들 경비원들 임금 올려주는거 어렵지 않아요. 아파트 주민들 관리비 조금만 더내면 청소원들 경비원들 풍족하게 살게할수있어요.
가진사람들이 조금 더 쓰면 없는 사람들도 잘살수있어요.

최저임금 더 올려야해요. 생각해 보세요. 최저임금 올린다는 말에 고용주는 고용을 줄이고 기계를 들여요. 그 기계 만드는 기업은 고용이 늘어나게 되겠지요. 저임 노동자의 자리를 고임 노동자가 차지하는 거예요. 청년실업자들이 공장에서 단순노동을 대신하는 첨단기계들을 만드는 아름다운 광경을 생각해보아요. 이게 상생이어요.
밀려나는 노인들은 리어카 끌고 종이 주으러 가면 되요. 경제가 활성화되면 폐지값도 올라가고 소비가 늘면 폐지 발생도 많아져 종이 줍는 노인들도 잘 살 수 있어요.

200만원 정도 버는 건 너무 적다고 생각해요. 500만원은 벌어야 사람답게 살수 있어요.
최저임금이 500만원만 되면 외노자도 사라져 청결한 나라 될거예요. 외노자 없는 대한민국 생각해 보세요. 백의민족 단군자손들의 나라 대한민국이 되는거여요. 이 얼마나 아름다운 풍경이어요.

돈이 풀리면 돈 쓰지 못하던 가난한 사람들도 돈을 쓰게되어 경제가 활성화 되어요. 모든사람들이 행복한 나라 만들어 보아요.
돈이 좀 모자라면 정부가 돈을 풀면되요. 있으나마나한 신문쪼가리 찍어내는 윤전기로 삶을 윤택하게 하는 돈을 찍어 풀면되어요.





덧글

  • 캬캬 2017/12/26 16:39 # 삭제 답글

    공무원과 공기업만 잘사는 나라가 되는 것이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창


www http://soakaeofh.egloos.com/

무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