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문재인대통령은 강경화를 외무장관에 임명하시라 2017/06/09 20:10 by 無碍子

장관임면권은 헌법이 대통령에게 부여한 권한이다. 국회의 임명동의를 받아 임명하는게 아니다.

국난을 헤쳐나갈 능력이 있는 인재라면 비록 불효불충한자라도 기용해야한다는게 오래된생각이다.
진나라가 천하를 통일한 밑천은 정국거인데 이 정국거를 만든놈은 애국과 전혀무관하며 심지어는 간첨이었다. 오로지 당파는 능력만 보고 기용해 관개수로를 만들었다. 애국심이라고는 코딱지만큼도 없는놈도 기용해 전국시대를 끝낸 진시황이다.
초한대전때 한고조유방은 형수와 붙어먹었다고 소문난 진평도 중용했기에 난세를 평정했다. 흉중에 천하를 품고 베옷입고 위수에서 낚시하며 때를 기다리는 티끌하나없는 선비는 없으니 찾지마라.



한국에서 사업하면서 미국적이란 이유로 건강보험료는 내지않고 아부지의 피부양자로 올려 보험혜택받는 장녀는 한국인이 아니다. 이 가족에게 애국심을 기대할수있는가?
애국심없어도 된다. 능력만있다면 장관으로 채용해라. 근데 지금 해명을 보면 과연 능력이있는지 궁금하다.
대한민국 국회의원 몇명을 설득해 자기이익을 지킬능력이 없는사람이 세계열강을 설득해 국익을 지킬능력이 있다고 믿는다면 임명하시라.




덧글

  • 2017/06/09 20:1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無碍子 2017/06/09 20:22 #

    앞가림부터요.

  • 채널 2nd™ 2017/06/10 11:25 # 답글

    애국심 없어도 '능력'만 있으면 된다든데 ㅋㅋㅋ 이명박이 시절이나 박근혜 시절에는 정반대의 로직으로 덤벼 들었던 것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 눈에는 들보요, 남의 눈에는 티끌이라~)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창


www http://soakaeofh.egloos.com/

무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