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사 위안부와 정신대. Real님께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2014/05/18 22:29 by 無碍子

우선 좀 웃기게도 이분은 강제동원이라는 개념자체에 대해서 인간사냥 강제징발만이 강제동원이라는 개념을 적용하고 있는데.. 우선적으로 동원법에 의거해서나 당시 일본이 식민지에서의 인력착취에 있어서 명령을 내린 문제에서 인간사냥 하지 말라고했어도 그것을 단속하고 관리해야하는 책임도 하지 않았고 당시 경찰과 관리는 강제동원형식으로 이미 징발을 했는데 도대체 왜 강제동원이 아예 없었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는 웃음나오는 말씀을 하시는지 모르겠군요.
게다가 정신대 안의 그 여러가지 정신대중에 여성정신대 있었던거 아시죠? 그게 위안부들이었다는것도요? 왜 이거 부정합니까? 일본에서도 정신대가 위안부가 아니다라고 하는 이유를 정말 모르나요?
무애자님의 비아냥을 보며..(http://shyne911re.egloos.com/m/1818644)


취업사기가 강제동원에 포함되는 걸 알지 못하면서 아는척 했으니 사과 드립니다.


여자정신대가 위안부인 걸 알지 못했으며, 국가동원법에 의거해서 조선여성을 위안부로 동원된 역사적 사실을 알지 못하면서 아는척 했으니 사과 드립니다.

소생의 사과를 받으시고 너그러이 용서해 주시길 앙망하옵니다.

첨. 혹여나 오해가 있으실까 몇자 적습니다.
1. 일본군강제종군위안부의 억울함을 부인한 적이 없으며, 충분한 보상 혹은 배상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2. 포커스를 강제동원에만 맞추다보면 인권유린이 묻어지는 걸 모르시나요?

덧글

  • 시민 2014/05/19 01:20 # 삭제

    묵살했다는건 님 주장이지만 무애자님이 그래서 일부러 님이 싫어서 묵살했을 확률이 높을까요 그냥 말도안되는 헛소리라서 묵살했을 확률이 높을까요?
  • Real 2014/05/19 01:21 #

    그 양반 속을 제가 어찌 알겠습니까? 비로그인씨.
  • 324234 2014/05/19 01:23 # 삭제

    그양반 속내는 모르지만 남이 분신술 쓰는건 귀신같이 알아체부리지!

    역시 리얼 수령님
  • Real 2014/05/19 01:26 #

    여기에 댓글달면 환빠가 뭐 돋보여?ㅋㅋㅋ 혼자 생쇼를 하는구만. 티 나는 짓인걸 보고도모르냐? 옛날이나 지금이나 아닌척 하느라 정말 고생많다.
  • 악의곰푸우 2014/05/19 00:53 # 답글

    위안부 = 사기취업 = 강제동원 = 강제징집 뭐 이런 논리를 펴는데 환빠가 아니라면 참 놀라운 일이죠.
    백번 양보해서 섬노예가 강제동원이라고 억지로 쳐줘도 그게 어떻게 강제징집일 수가 있는지 알 수가 없지만 부정하면 일빠겠지요. ㅎㅎ
    법리적으로 매우 적시되어 있지만 근거는 헌법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은 내 주장의 근거를 찾아야 합니다. ㅋㅋ
    예 만수무강 하십시오^^ 벽에 X칠할 때쯤엔 생각이 달라질지도^^
    bye~
  • Real 2014/05/19 00:54 #

    사기취업이 법리적 근거로 강제납치행위가 아니라는 근거나 대주시면 됩니다. 제가 증명할 이유가 없는데 법에 매우 적시되어있거든요. 그것도 정부라는 조직이 개입해서 한 사항은 책임소재가 그것을 시행한 사람과 조직 전부에게 해당되는 문제라는것도 모르고 이야기하고 있으니 웃음이 나오니까 법리적으로 아니라는 근거를 대주시면 됩니다.

    이 사항에서 섬노예도 그런식의 취업사기로 온 케이스들인데 왜 이해를 못하나요? 단지 한국에서 있었던 섬노예는 주체가 개인이고 위안부의 취업사기 문제는 주체가 개인+일본정부인데요?ㅋㅋㅋ

    분명히 법리적 근거 관련해서도 말해달라고 했는데 사기취업이 범죄도 아니고 관여자인 일본정부 책임도 아니라고 하던분이 왠 딴소립니까? 고노담화도 부정하면서 말하고자하는게 고작 이건가요?
  • 3223 2014/05/19 00:55 # 삭제

    오늘도 리얼님께서 전투에서 승리하셨습니다! 더러운 일빠 0 열사 리얼님 5!
  • Real 2014/05/19 00:56 #

    이런걸 승리라고 하냐? 환빠수준이 어디 가겠냐만은..ㅋㅋㅋ
  • 3223 2014/05/19 00:58 # 삭제

    캬 역시~ 대장군 리얼님! 이정도 승리는 승리도 아니지요~!

    오늘도 함께하는 리얼님의 명대사

    리얼:난 일빠를 아침 반찬으로 먹지!
  • Real 2014/05/19 00:58 #

    혼자서 좋대요..ㅋㅋㅋ
  • 3223 2014/05/19 00:54 # 삭제 답글

    리얼 병신아 다른건 모르겠고 제발 댓글 수정좀 하지 마라~! 존내 졸렬하잖냐 역밸에들은 졸렬함이 패싶브냐?
  • Real 2014/05/19 00:55 #

    오타 수정하는데 왠 졸렬? 웃기는 놈일세.
  • Real 2014/05/19 00:57 #

    말했잖아.. 환빠라는거 니 스스로 자백을 하는데 야.. 니가주장하는 민족주의 개드립 어디가고 나 깔라고 그걸 다 부정하고 앉아있냐? 내 블로그에서도 글 봤을거아냐?ㅋㅋㅋ 니들같은 놈들이 바로 민족주의 운운하지만 이완용 같은놈이지..
  • 3223 2014/05/19 00:59 # 삭제

    니예 저논 환뿌아 입니더~! 약해퉈진 대한민꾺 OUT 대제국 주신 만셰!
  • Real 2014/05/19 00:59 #

    네 자살하세요.
  • 파이어볼 2014/05/19 01:01 # 답글

    나의 소감: 아... 레알... 이뭐
  • Real 2014/05/19 01:01 #

    고노담화 부정에 대한 근거자료 내놓지?
  • Real 2014/05/19 01:02 #

    곧 나도 자러가는데 그때가서 또 댓글 달아? 어제처럼?
  • 23423345 2014/05/19 01:02 # 삭제 답글

    척척박사 리얼님의 기묘한 모험!

    리얼: 노무현 전 대통령님께서 NLL을 포기하지 않으셨다는 증거가 발견되었어!

    수꼴: 거...거짓말! 증거를 내놓아봐라!

    리얼: 그건 니가찾아봐야지 병신아!
  • Real 2014/05/19 01:02 #

    우와~ 내가 이랬던가? 목적도 없고 그냥 나까기 드립질이나 하고 있네.. 거짓말과 더불어서..ㅋ
  • 234234 2014/05/19 01:08 # 삭제

    증거가 증거가 아니라는 증거가 어디에 있어! 증거 내놔!
  • Real 2014/05/19 01:08 #

    그 아니라는 증거부터 줘야겠군. 내놔. 공식적인 근거들 다 부정하고 있는 애들이 왜 근거타령이지?
  • 234234 2014/05/19 01:10 # 삭제

    내가 내놓은 증거가 현 논쟁을 증거해주는 증거가 아니라는 증거를 내 놓으시죠 증거 내놔!
  • Real 2014/05/19 01:11 #

    네.. 혼자 생쇼하세요.
  • 234234 2014/05/19 01:05 # 삭제 답글

    척척박사 리얼님의 기묘한 모험! 2

    리얼: A=B 다! 고로 C=F다!

    수꼴: 도대체 무슨 논리가 그래? 무엇보다 증거는?

    리얼: 내 말이 틀렸다는 증거는?
  • Real 2014/05/19 01:07 #

    어.. 니 혼자망상만.. 환빠답게 필사적으로 울부짖어대는구나.
  • Real 2014/05/19 01:13 #

    너무 대단해.. 정말.. 내가 이리 인기인이었다니.. 얼마나 열폭을 많이 당했으면 내가 논쟁이나 키배할때마다 나타나서 개드립질이니..ㅋㅋㅋ 하긴 나를 까기위해서는 남침유도론도 옹호한 너와 니 패밀리잖아?ㅋㅋㅋ
  • 435345 2014/05/19 01:15 # 삭제

    이상하게 꼭 학교 샌드백중에는 본인이 되게 인기인이라고 착각하는 애들이 많더라
  • Real 2014/05/19 01:17 #

    내가 여기서 인기인이라고 해서 의미의 뜻을 모르는 양반이 다있네? 하긴 환빠니까..
  • 435345 2014/05/19 01:19 # 삭제

    낄낄 나도 너처럼 세계관이 단순했으면 인생이 편했을텐데
  • Real 2014/05/19 01:23 #

    세계관이 단순해서 환빠질을 하는구나? 내 블로그 실시간 감시모니터링 자처하고? 참 복잡하게 사는분이 단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니 웃음밖에 안나온다 야..
  • 파이어볼 2014/05/19 01:19 # 답글

    아 그리워라 나의 블로그 칭구들은 어디가고 나 혼자서만 일빠들과 싸우고 있네
    -리얼.
  • Real 2014/05/19 01:21 #

    그렇게 보인다니 정말 웃음밖에 안나오네. 친목질을 하고 있는 너와 다르게 친목질을 안하는 입장이라서..^^
  • 324234 2014/05/19 01:21 # 삭제 답글

    캬~ 칭구들과 버디버디를 하던 것이 엇그제 같은데

    그 좋던 세월은 어디로 가 버렸어라!

    환빠와 싸운지가 어연 30년 이제는 일빠와 싸우니

    그 공명심에 마음이 벅차는구나!
  • Real 2014/05/19 01:22 #

    왜 지들 친목질을 나도 반드시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지 모르겠네..
    환빠야 니 이야기 나한테 하지 말라니까? 내가 옛날부터 지금까지 이야기 안해주든? 니 현실 나한테 전이말라고요.
  • Real 2014/05/19 01:24 #

    지지댓글 달면 죄다 친목질하는건가?ㅋㅋㅋ 왜 사고방식이 이렇게 단순한데 복잡하게 산다고 하지?ㅋㅋㅋ
  • 324234 2014/05/19 01:24 # 삭제

    인생이 끝없는 투쟁인 버서커 리얼 선생님

    환빠 일빠 다 처부수고 나면 이젠 누구랑 싸워야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al 2014/05/19 01:25 #

    아? 너처럼 익명성 뒤에서 투사인 것과 다른데?ㅋㅋㅋ 말했잖아.. 전이말라고.. 난 너랑 동격이 아니란다.

    쳐부신다고 하나?ㅋㅋㅋ 사실 적시문제만 이야기하고 있는거지. 하긴 뭐 익명성뒤에서 낄낄대며 단순한 삶속에 사는 니 답다. 환빠야.
  • Real 2014/05/19 01:27 #

    목적도 없는 그냥 나 까기 비방 댓글 쓰고 있는게 복잡한 삶을 사는거야?ㅋㅋㅋ 여기서 내가 니들 수준에서나 이야기하는 백기든다고 쳐도? 목적이 뭔데?ㅋㅋㅋ 결론은? 옛날부터 달라진게 없냐?ㅋㅋ
  • 3242 2014/05/19 01:28 # 삭제

    병신까는게 뭐 이유가 있어서 까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런 병림픽이 넘넘 좋아 !!!!!! 너 꼭 오래살아야되!
  • 3242 2014/05/19 01:29 # 삭제

    병신까는게 뭐 이유가 있어서 까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런 병림픽이 넘넘 좋아 !!!!!! 너 꼭 오래살아야되!
  • Real 2014/05/19 01:30 #

    결론은 그냥 어떠한 목적도 없이 그냥 니 현실속의 비참한 현실과 열등감을 충족하고자 한다는거네?ㅋㅋㅋ 옛날에는 그리 부정을 하더니 이제야 니 현실을 깨달았구나?

    너무 단순한 삶을 살아가서 머리까지 이분법적 단순함으로 사는구나..

    나의 열폭과 현실의 비참함-이거 해소

    이 두가지로만 살아가는 것이라는걸?
  • 3242 2014/05/19 01:30 # 삭제

    컥~~! 내 속내를 알아차리다니 부들부들

    비수가 꽃힌다 ㅜㅜ
  • Real 2014/05/19 01:31 #

    보기 좋네~ 아주..ㅋㅋㅋ 결론은 니가 넷우익과 같은 벌레라는걸 보여준거니까..
  • 3242 2014/05/19 01:32 # 삭제

    근데 니가 자꾸 댓글을 수정해서 댓글을 달아도 별 의미가 없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바꿀건데 뭐하러 진지하게 댓글을 달어 !!!!!!!
  • Real 2014/05/19 01:32 #

    너랑 말장난 하는데 수정해서 뭐가 있는데?
  • 3242 2014/05/19 01:27 # 삭제 답글

    A 보고서는 B를 주장하는데 그 근거 자료는 C다

    근데 그 근거 자료는 니가 찾아봐라

    그리고 넌 그 자료가 가짜라는 자료를 나에게 학실히 고해라! REAL
  • Real 2014/05/19 01:28 #

    목적도 없는 그냥 나 까기 비방 댓글 쓰고 있는게 복잡한 삶을 사는거야?ㅋㅋㅋ 여기서 내가 니들 수준에서나 이야기하는 백기든다고 쳐도? 목적이 뭔데?ㅋㅋㅋ 결론은? 옛날부터 달라진게 없냐?ㅋㅋ

    그 자료가 가짜라는걸 증명하라는데 고노담화가 가짜라는걸 이야기하자니 일본정부가 가짜정부라는걸 인정해야한다는 소리로 들리는데 한번 일본애들 한테 가서 니들 정부 가짜야 해보지 그래?
  • Real 2014/05/19 01:28 #

    마지막에 니가 정리한거마냥 댓글달면 뭐가 나오냐고요? 좀있다가 내가 자러가면 뭐 이러고 몇개 쓰고 니도 땡이겠지만..파이어볼하고..
  • 파이어볼 2014/05/19 01:30 # 답글

    http://shutthe.egloos.com/9003014

    내가 하지도 않은 말 했다고 거짓말이나 하는 새끼가 염치도 없이 떠들고 있음.

    버러지같은새끼
  • Real 2014/05/19 01:31 #

    니가 했으니까 하는소리지.. 니 글 반박하는것에서 몇개나 있는데 거짓말을 하냐? 현실부정하고 싶니? 자 고노담화 부정근거내놔.
  • Real 2014/05/19 01:34 #

    고노담화가 단순 정치적 행보의 일개 발표일뿐 일본정부의 공식입장도 근거조사도 없다라는 근거를 주면돼.. 냉정하게 말해서 아베내각도 고노담화에서 조사근거를 재검토한다는 것이 현재 검증문제인데 넌 이거마저 부정했으니까 근거를 주렴.

    이게 1단계인거 알지?

    http://shyne911re.egloos.com/1818531

    니 스스로 주둥이 나불거린거 잊었어? 일본우익하고 행동이 똑같네? 과거에 해놓고 아니라고 하는것까지?
  • 3242 2014/05/19 01:33 # 삭제

    햇던말 다시 또 해줄께 넌 특별하니깐

    사료 가저와 그럼 끝나
  • Real 2014/05/19 01:35 #

    환빠야 너도 근거를 줘야해.. 니 스스로 얘 주장에 동조했으니 니가 근거를 줘야지.. 충분히 얘말에 근거 줬고 나말고도 있어.. 이 전 글에서도 그 비로그인 유저가 그랬고 아닌거 아니잖아? 니가 그랬을리 만무하니까.
  • 32424 2014/05/19 01:37 # 삭제

    역시 특별해서 못알아먹네

    So Special!
  • Real 2014/05/19 01:37 #

    이미 나온 공식적 발표 결과물들을 왜 부정하고 있으면서 부정을 하는 애들이 근거가 없냐? 난 끽해봐야 그 공식적 발표와 나와있는 결과물들로 이야기할뿐인데?
  • 32424 2014/05/19 01:38 # 삭제

    You are so special! 하느님이 주신 선물이니깐 부끄러 말어
  • 파이어볼 2014/05/19 01:39 #

    염병떨지말고 내가 저소리했다는 거나 캡처해서가져와 거짓말쟁이새끼야
  • Real 2014/05/19 01:41 #

    링크에 있는데 뭘 없다고 지랄이냐? 근거를 대줘도 지가 안쳐보고 생쇼야? 니 고노담화 부정 관련 근거내놔.. 이 주장에 지금까지 근거 링크자료 하나없는 주제에.. 뭘 잘나서 너따위 하찮은 벌레따위가 개지랄이야?
  • Real 2014/05/19 01:42 #

    필사적으로 울부짖지 말고 근거내놔.. 단 한번의 증명된 주장도 못하는 떨거지가 왜이리 아가리 닥치고 있을까? 나 이제 나가면 댓글달라고?ㅋㅋㅋ 승리선언 하면서?
  • 파이어볼 2014/05/19 01:43 #

    1. 고노담화는 정치적 행보에 입각한 일개 정당수준의 발언이기 때문에 근거 안되고 신뢰성도 없다.
    2. 고노담화는 일본정부의 공식입장 아니고 공식입장은 근거가 안된다.


    일개 정당수준의 발언이라고 한 적 없고
    공식입장 부정한 적도 없는데
    니가 던져준 링크에 저 발언이 캡처되어 있다고?

    미친새끼 이젠 헛것이 보이나보네 ㅋㅋㅋ
  • Real 2014/05/19 01:46 #

    닥치고 고노담화 부정이고 일본정부 공식입장이 아니라는 근거를 주시면 됩니다. 니가 말한거에요. 니가 해명도 안했고요.
  • Real 2014/05/19 01:49 #

    스스로 니 주장 해명 안한게 잘못이란다.. 설령 니가 아니라고한게 맞다고 해도 그러니까 거짓말과 근거없는 이야기들 투성이지.. 자 빨리 고노담화 부정과 정치적 행보임으로 정부공식입장도 조사근거자료도 없이 이야기한것이라고 말한 니 주장에 대한 근거를 줘.. 이게 1단계인건 인지하고.. 개드립을 쳐도 좀쳐놨어야지..
  • 파이어볼 2014/05/19 06:42 # 삭제

    어휴 이 미친새끼야
    내가 언제 고노담화가 공식입장이 아니라고 했는데

    진짜 이새끼는 허언증환자 아니면 공상증 환자인듯

    정신병원에 좀 가봐라
  • 아이고씨발리얼 2014/05/19 01:34 # 삭제 답글

    리얼 저병신새끼 개쳐발리고 할말없으니 닥치고 환빠드립.
    아주 병신이 개꼴값을 떠네.
    역밸 좆목종자들하고 개지랄떨더니 쓰레기같은놈. 정말 보기 추하다.
    네가 인생이 그모양 그꼴인 것도 환빠탓이지.
    꼭 종북 빨갱이 좌좀 노빠 촛불 좀비색기들이 뭐든지 닥치고 박근혜 탓이라고 하는거하고 똑같네.
    北끄러운줄 알아라.
  • Real 2014/05/19 01:35 #

    그러니까 이렇게 분신술해본들 뭐가 다르냐고 욕해서 결국 니 현실열폭 사라져본들 다시 현실속 비참함이 사라지냐고요. 넷우익들이 모두 재일탓이다! 라는 것을 하고 앉아있구만..
  • Real 2014/05/19 01:38 #

    모든게 니들 말대로 리얼 탓이다! 해서 니가 바뀐 현실이 뭔데? 그거나 알려줘.. 되게 궁금하다 야.. 넷우익들 보면 모든게 재일 탓이다! 이러는데 걔들 현실이 바뀐게 없어. 니 욕하면 누가 돈주기로 되어있어서 수입이 늘어나는거야?

    리특회라도 있는거야?ㅋㅋㅋ 걔들 회비내는걸로 아는데?ㅋㅋㅋ 돈으 받는게 아니라?
  • 32424 2014/05/19 01:36 # 삭제 답글

    척척박사 리얼 선생님의 투쟁의 역사!
    6세 반찬과 투쟁
    10세 짝궁이랑 투쟁
    15세 시험이랑 투쟁
    20세 환빠랑 투쟁
    2(?)세 일빠랑 투쟁중(진행중)

    역시 혁명가는 투쟁을 통해 자라는 법! 굳세어라 REAL
  • Real 2014/05/19 01:37 #

    네?ㅋㅋㅋ 동문서답질 하는것도 넷우익 종족다운 모습이지.
  • 32424 2014/05/19 01:38 # 삭제

    끝없이 싸울 적대계층을 찾는 그에게서 낮선 향기가 난다
  • Real 2014/05/19 01:40 #

    환빠인 너만 하겠니?ㅋㅋㅋ 야 리특회라도 있냐?ㅋㅋㅋ 돈받고 욕설댓글 쓰는거냐? 그런데? 니 위에 저지랄 했는데 말이없다?ㅋㅋㅋ
  • 32424 2014/05/19 01:40 # 삭제

    세상을 둘로 나눠보는 것 만큼 쉬운게 없어라!

    나 그리고 나머지!
  • Real 2014/05/19 01:41 #

    세상은 여러가지지.. 괜히 국까와 일빠 일까 등등이 나오겠어? 하긴 넌 두개구나. 하나는 비참한 열폭현실이고 두번째는 분신술써서 자기 나름대로 푼다는 것 이 두가지니까.
  • 32424 2014/05/19 01:43 # 삭제

    낄낄 한자봇 깔때는 좋았지? 사람들 많이 붙어주고

    그 많던 치즈는 누가 다 가저갔을까?
  • Real 2014/05/19 01:45 #

    한자봇깔때? 별로 안좋았는데? 그양반 거짓말 하는거나 자료 찾아서 반박해야했으니까?
    아? 친목질 말하고 싶어서 그런가보구나? 글쎄? 그때 댓글다셨던 분들이 친목질을 해서 댓글 다신건가?ㅋㅋㅋ 하여간 이분법적 사고가 대단해..ㅋㅋㅋ
  • 32424 2014/05/19 01:46 # 삭제

    아직도 논점파악 못 하고 있으니 안타깝소
  • Real 2014/05/19 01:46 #

    논점 정확하게 파악했는데 이해가 안되냐? 여기서 니가 보기에는 내가 다굴맞고있으니까 그것과 비교했으면 친목질 드립질인데.. 진짜 머리가 돌이군..
  • 시민 2014/05/19 01:43 # 삭제 답글

    리얼씨 지금까지 지켜봤는데 님이 얘기하는거 보면 환빠집단에서 님 글마다 비로그인으로 분신질을 해가면서 님 글마다 테러를 한다는 약간 망상증세에 빠져계신거 같은데 진짜 그렇게 생각하신다면 병원에라도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블로거를 봤지만 적어도 님처럼 어떤 집단에서 자신을 아이디 바꿔가면서 괴롭힌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은 못봤거든요. 이게 무슨 환단고기랑 관련이 있는 토픽도 아니고.
  • 파이어볼 2014/05/19 01:43 #

    ㅋㅋㅋ 이 정도면 진짜 아픈 사람 맞는듯
  • 32424 2014/05/19 01:44 # 삭제

    외로운 투쟁은 계속되어야 한다 -real-
  • Real 2014/05/19 01:47 #

    갑자기 왜 예의바른척인가?ㅋㅋㅋ 고작 끽해봐야 본인 블로그에서 내가 비아냥 댄거 몇개 써놓은 댓글 쓰면서 시작한분이?
  • 12312 2014/05/19 01:47 # 삭제 답글

    난 아침으로 환빠를 잡아먹고

    점심으로 일빠를 잡아먹고

    저녁에는 한자봇을 잡아먹는 사람이지!



    근데 내일은 뭐 먹지?
  • Real 2014/05/19 01:47 #

    에이.. 넌 저런것도 없이 그냥 나잖아.. 나한테 너무나 상처를 많이 받아서..ㅋㅋㅋ
  • 12312 2014/05/19 01:48 # 삭제

    미안하다 생각해보니 다 내 잘못이다

    나 용서하고 맘에 상처입질 않길 바란다.
  • Real 2014/05/19 01:48 #

    얼마 안남았으니까 빨랑빨랑 댓글달어.. 어차피 나 나가도 니하고 저기 있는 작자 정신승리하면서 끝낼거잖아?
  • 12312 2014/05/19 01:49 # 삭제

    진심이야 나 용서해주길 바래 그리고 상처입질 않길 바래
  • Real 2014/05/19 01:50 #

    너한테 진심이라는게 있니? 왜? 슬슬 좋아서 발광하고 있을텐데? 앞에서 말한것과 다른데?
  • 12312 2014/05/19 01:51 # 삭제

    다 용서해줘 그리고 안녕해라
  • Real 2014/05/19 01:51 #

    어이? 어디가? 니 정신승리하고 가야할거 아냐? 나 이제 곧 자러가는데?ㅋㅋ
  • 12312 2014/05/19 01:55 # 삭제

    엄마가 아픈애 건드리지 말래
  • Real 2014/05/19 01:58 #

    왜 지웠어? 아까 그 댓글?
  • Real 2014/05/19 01:53 # 답글

    지웠네?
  • ㅋㅋㅋㅋ 2014/05/19 07:20 # 삭제 답글

    레알 답답하네
    진짜 위안부가 정신대의 일부였다는 명시적 근거를 보여달라니까
    법에 명시돼 있다고 하고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는 말 못함.

    다른 사람들도 그 점이 답답하고 또 그래놓고 남한테 근거 내놓으라고
    들이대는 뻔뻔함에 다들 말이 험해지는 건데 나 참......

    나도 파이어볼은 싫지만 이 리얼이란 사람은 그 이상의 트롤인 듯.
  • 레알 2014/05/20 21:42 # 삭제

    ㄴㄴ 레알은 트롤이 아니라 언어장애임. 쟤 글쓰는거 잘 뜯어보면 문장이 종종 뭔가 미묘하게 말이 안된다는 걸 알 수 있음. 애초에 말을 조리있게 하지를 못하고 제대로 알아먹는데도 장애가 있는 듯.
  • 붕어 2014/05/19 10:20 # 삭제 답글

    이 정도라면 리얼씨는 결론적으로 모사이트에서 일본극우들에게 덤비다 역으로 세뇌된 사람이라 생각해도 좋을듯합니다. 일본이 위안부 동원을 정말로 공식 사과했다고 믿는 시점에서 답이 없네요.
  • 코로로 2014/05/19 15:22 # 답글

    리얼이란 분은 그렇게 설명했는데도 자기가 뭘 실수했는지 모르고 담화 가지고 앵무새 짓이네요

    입진보랑 같은 과로 보기로 했습니다
  • 코로로 2014/05/19 15:26 # 답글

    그리고 리얼이란 분 난독도 심각하더군요

    두가지 내용의 댓글을 저분 블로그에 달았는데, 어느 하나 내용 파악 못하고 제가 반대의견 달러 온줄 착각하더군요.

    하나는 비논리적으로 토론하지 말라는 건데, 저 분은 그걸 제가 아무 이유 없이 비논리적이라고 트집을 잡은걸로 착각하고,

    오컴의 면도날 이론을 설명한건 자기 비난하는건줄 난독하더군요

    상태가 굉장히 심각한 수준이더군요.

    리즈 시절 도르래 정도.
  • 악의곰푸우 2014/05/19 16:15 # 답글

    법리적 근거가 헌법 ㅋㅋㅋ 거기다 고노담화 들먹이는데 고노담화에 위안부가 정신대에 편성되었다고 그랬나요? 하튼 뭐... 한자봇보다 더한 거 같아 ㅋㅋ
  • 백범 2014/05/23 20:20 #

    이글루나 네이버블로그, 티스토리에서 구르는 사람들 치고 제대로된 생활을 하거나 or 제정신인 사람 몇명이나 되겠음?

    그냥 그러려니 하는 수밖에... ㅋ
  • 파이어볼 2014/05/19 20:49 # 삭제 답글

    이글루스 아가리파이터 애국자 리.얼.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 다음덧글    이전덧글 ▶



구글검색창


www http://soakaeofh.egloos.com/

무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