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아리랑공연 그리고 종북주구여러분. 2014/02/16 11:28 by 無碍子

종북주구여러분, 여러분들 조국 김씨조선왕조의 자랑인 아리랑공연 말씀입니다.

만약 대한민국에서 쓰리랑공연을 기획하여 학생 10만여명을 동원하여 6개월이상 공부도 빼먹고 연습시켜 박사님탄신절과 장군님귀천절에 공연하는거 찬성하는 수꼴 애국 반공 투사가 있겠습니까?

종북주구여러분이 이름만 듣고도 오르가즘으로 부르르 떨며 지리는 아리랑공연에 동원된 아이들은 사실 염전노예보다 더불쌍하며 공부해야할 아이들을 끌고가 앵벌이 시키는 놈들은ㅛ 염전노예주보다 더악랄한 흉악범입니다.

종북숭김여러분은 여러분의 자식을 아리랑공연에 동원한다면 가문의영광며 자손만대의 자랑이겠으나 대한민국국민은 그러지않습니다.

저 참혹한 아리랑공연을 보면서 대한민국을 반쏘 반북 친미의 나라로 만드신 박사님과 대한민국을 강성대국으로 이끄신 장군님께 감사드립니다.

민족의 정론 한겨레



듯보잡


※이글은 아동착취물인 아리랑공연의 2차 저작인 영화와는 관련이 없으나, 아동착취를 금하는 인류 대의에 따라 상영과 관람을 금해야한다는 생각입니다.

덧글

  • 메이즈 2014/02/16 11:33 #

    예술적인 측면에서만 보면 아리랑 공연은 정말 걸작이죠. 하지만 중학교 2학년도 아니고 성인이라면 그 제작 및 공연 과정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는가도 생각해 봐야 하는 건 당연한 일일 겁니다.
  • 無碍子 2014/02/16 11:45 #

    공연회사 만들어 자유의사로 공연자 뽑아 정당한 급여주고 공연하는 게 아니라는걸 미리 말하고 시작해야 합니다.
  • virustotal 2014/02/16 11:41 #

    근데 왜 올라가서 지가 하라면 부들부들 하지 좋으면 지도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원숭이니 뭐니 돌고래는 난동 사람은 멸종위기아니라 괜찮은거구나 아 그래서 섬노예도 아닥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無碍子 2014/02/16 11:50 #

    종북들이야 춤을추며 가고싶어 할겝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구글검색창


www http://soakaeofh.egloos.com/

무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