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고 노무현 전 대통령님의 삭제 지시 동영상이 있다는데. 2013/10/08 11:31 by 無碍子



일단 동영상을 확보가 선결과제입니다만 있다는 보도는 전에도 나왔었습니다.
"없앨 것은 없애라고 지시한 노 전 대통령의 동영상이 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대통령에게 보고되지 않은 개인적 자료나 초안 수준의 자료 등 가치가 없는 것은 없애는 것이 당연한 데 무슨 중대한 기밀문서 파기를 지시한 것처럼 하지 말고 발언 전문을 공개하면 될 일"
저쪽에서 공개하지고 한 이상 공개를 머뭇거릴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민족의 정론

대통령님도 마찬가집니다. 2002년 야당 정치인 시절이지만 방북했을 때 김정일 국방위원장과 1시간 동안 비밀회동을 했죠. 그때 나눈 대화록은 있기나 합니까? 있다면 그것을 우리 시대 정치인과 행정가를 위해 공개할 생각은 없습니까? 군더더기에 불과하지만, 그때 자신을 부를 때 ‘나는’이라고 했습니까, 아니면 ‘저는’이라고 했습니까. 세상에 외교적인 만남에서 자신을 낮추는 게 예의이고 관례이지, 상대를 하대하는 표현을 쓰는 멍청한 자가 어디 있습니까. 새누리당이나 친정부 황색 매체들더러 정신 좀 차리라고 하십시오. 특히 이런저런 내용을 흘리는 검찰더러는 낯뜨거우니 주구 노릇은 좀 신중하게 하라고 하십시오. 어렵게 시녀로 되돌려놨는데, 다짜고짜 흘레부터 붙는다면 누가 곱게 보겠습니까.
독자들



덧글

  • 2013/10/08 14:35 # 삭제 답글

    근데 대기자는 대체 무슨 뜻이죠? waiter?
  • Miles Prower 2013/10/08 15:14 #

    연륜과 경험이 많아서 기자 중의 대빵인 기자를 의미합니다.
  • Miles Prower 2013/10/08 15:15 # 답글

    확실히 그 동영상이 있고 확보가 되어 공개된다면 친盧는 확실히 몰락하겠군요. 아마 거짓말과 말바꾸기로 일관하다가 재보선에서도 털릴 거 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창


www http://soakaeofh.egloos.com/

무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