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사 그만 빨아라! 똥꼬 다 헐겠다. 2013/01/07 22:58 by 無碍子

치스차코프 대장의 포고문과 맥아더 포고령의 글자만 가지고 쏘련군 후빨하는 사람이 있는데요. 후빨도 취향이라면 존중하겠습니다. 그러나 지나친 후빨은 똥꼬를 헐게 할 수도 있으니 적당히 하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소련군 사령관 치스차코프 대장의 포고문>(1945)

조선인민들이여! 붉은 군대와 연합국 군대들은 조선에서 일본 약탈자들을 구축했다. 조선은 자유국이 되었다. 그러나 이것은 오직 신조선 역사의 첫 페이지가 될 뿐이다. 화려한 과수원을 사람의 땀과 노력의 결과이다.
이와 같이 조선의 행복도 조선인민이 영웅적으로 투쟁하며 꾸준히 노력해야만 달성 할 수 있다. 일제의 통치하에서 살던 고통의 시일을 추억하자! 담 위에 놓인 돌맹이까지도 괴로운 노력과 피땀에 대하여 말하지 않는가? 당신들은 누구를 위하여 일하였는가?
왜놈들이 고대광실에서 호의호식하며 조선사람들을 멸시하고 조선의 풍속과 문화를 모욕한 것을 당신들도 잘 안다. 이러한 노예적 과거는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진저리나는 악몽과 같은 그 과거는 영원히 없어져버렸다.
조선사람들이여! 기억하라! 행복은 당신들의 수중에 있다. 당신들은 자유와 독립을 찾았다. 이제는 모든 것이 죄다 당신들에게 달렸다.
붉은 군대는 조선인민이 자유롭게 창조적 노력에 착수할 만한 모든 조건을 지어주었다. 조선인민 자체가 반드시 자기의 행복을 창조하는 자로 되어야 할 것이다. 공장․제조소 및 공작소 주인들과 상업과 또는 기업가들이여! 왜놈들이 파괴한 공장과 제조소를 회복시켜라! 새 생산 기업체를 개시하라! 붉은 군대 사령부는 모든 조선 기업소들의 재산보호를 담보하며 그 기업소들의 정상적 작업을 보장함에 백방으로 원조할 것이다.
조선 노동자들이여! 노력에서의 영웅심과 창작적 노력을 발휘하라! 조선사람의 훌륭한 민족성 중의 하나인 노력에 대한 애착심을 발휘하라! 진정한 사업으로서 조선의 경제적 및 문화적 발전에 대하여 고려하는 자라야만 모국 조선의 애국자가 되며 충실한 조선사람이 된다.
해방된 조선인민 만세

붉은군대 사령부


 

<태평양방면 미육군총사령관 맥아더 포고령 제1호>(1945)


태평양 방면 미국 육군부대 총사령관으로서 나는 이에 다음과 같이 포고한다.
일본국 정부의 연합국에 대한 무조건항복은 우 제국(諸國) 군대간에 오랫동안 속행되어온 무력투쟁을 끝냈다. 일본천황의 명령에 의하여 그를 대표하여 일본국 정부와 일본 대본영이 조인한 항복문서 내용에 의하여 나의 지휘하에 있는 승리에 빛나는 군대는 금일 북위 38도 이남의 조선영토를 점령한다.
조선인민의 오랫동안의 노예상태와 적당한 시기에 조선을 해방 독립시키라는 연합국의 결심을 명심하고 조선인민은 점령목적이 항복문서를 이행하고 자기들의 인간적 종교적 권리를 보호함에 있다는 것을 새로이 확신하여야 한다.
태평양방면 미국육군부대 총사령관인 나에게 부여된 권한에 의하여 나는 이에 북위 38도 이남의 조선과 조선주민에 대하여 군사적 관리를 하고자 다음과 같은 점령조건을 발표한다.
제1조. 북위 38도 이남의 조선영토와 조선인민에 대한 통치의 전권한은 당분간 나의 권한하에서 시행한다.
제2조. 정부의 전 공공(公共) 및 명예직원과 사용인 및 공공복지와 공공위생을 포함한 전 공공사업 기관의 유급(有給) 혹은 무급 직원 및 사용인과 중요한 사업에 종사하는 기타의 모든 사람은 새로운 명령이 있을 때까지 그의 정당한 기능과 의무를 실행하고 모든 기록과 재산을 보존 보호해야 한다.
제3조. 모든 사람은 급속히 나의 모든 명령과 나의 권한하에 발한 명령에 복종하여야 한다. 점령부대에 대한 모든 반항행위 혹은 공공안녕을 문란케 하는 모든 행위에 대하여는 엄중한 처벌이 있을 것이다.
제4조. 제군(諸君)의 재산소유 권리는 존중하겠다. 제군은 내가 명령할 때까지 제군의 정당한 직업에 종사하라.
제5조. 군사적 관리를 하는 동안에는 모든 목적을 위하여서 영어가 공식언어이다. 영어 원문과 조선어 혹은 일본어 원문간에 해석 혹은 정의에 관하여 어떤 애매한 점이 있거나 부동(不同)한 점이 있을 때에는 영어 원문이 적용된다.
제6조. 새로운 포고, 포고규정 공고, 지령 및 법령은 나 혹은 나의 권한하에서 발출(發出)될 것으로 제군에 대하여 요구하는 바를 지정할 것이다.
1945년 9월 9일

태평양방면 미국육군 총사령관 더글러스 맥아더

(겨울외투 입은 수령님 사진님께 에어컨 놔 드려야 겠어요)

조선사람들이여! 기억하라! 행복은 당신들의 수중에 있다. 당신들은 자유와 독립을 찾았다. 이제는 모든 것이 죄다 당신들에게 달렸다. by 치스차코프

조선인민의 오랫동안의 노예상태와 적당한 시기에 조선을 해방 독립시키라는 연합국의 결심을 명심하고 조선인민은 점령목적이 항복문서를 이행하고 자기들의 인간적 종교적 권리를 보호함에 있다는 것을 새로이 확신하여야 한다. by 더글러스 맥아더

치스차코프의 포고령은 한글자도 진실되지 않았으며 당연히 한획도 지켜지지 않았습니다. 그러함에도 쏘련군은 해방군이고 미군은 점령군이라는 헛소리 하십니다.

쏘련군이든 미군이든 간에 그들은 일본총독부관할의 조선반도를 점령하러 왔고 점령정책의 끝은 쏘련은 소련식 정권, 미국은 미국식 정권을 세우길 원했을 겝니다.

조선사람들이여! 기억하라! 당신들의 생사여탈권은 우리들의 수중에 있다. 당신들은 자유와 독립을 찾을 생각을 버려라. 이제는 모든 것이 죄다 우리 붉은 군대에게 달렸다. by 치스차코프


덧글

  • 2013/01/07 23:3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無碍子 2013/01/09 11:33 #

    아예 대놓고 쏘련방으로 들어가자는 모도 있었지요.
  • 아무것도없어서죄송 2013/01/07 23:44 # 답글

    그 모든 것이 달려있는 조선 민중으로부터 수력발전소는 왜 뜯어갔답니까아~~~
  • 無碍子 2013/01/09 11:34 #

    일본제국주의 잔재 청산차원에서 ............. 그러지 않았을까요?
  • 나인테일 2013/01/07 23:52 # 답글

    정작 일본군이랑 제대로 시체로 산을 쌓으며 전쟁한건 미군인데 말이죠;;
  • 無碍子 2013/01/09 11:35 #

    독소, 일소조약으로 전범국가가 되어야 하는데 독일 침공덕분에 전승국이된 경우지요.
  • 파파라치 2013/01/08 06:52 # 답글

    1. 확실히 소련측이 선전이라는 측면에서는 우위에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미군의 포고문은 지나치게 사무적이어서 무신경하다는 인상을 지우기 어렵네요.

    2. 소련식 체제는 적당한 독재자 한 명만 세우면 나머지는 알아서 진행되지만, 미국식 민주주의는 거의 유일한 성공사례라는 우리나라에서도 실현되는데 반세기가 걸린 데서도 알 수 있듯이 쉽게 이식되는게 아니죠.
  • 無碍子 2013/01/09 11:35 #

    미국에 비해 소련은 준비가 많았던 걸로 생각됩니다.
  • Ladcin 2013/01/08 09:51 # 답글

    소련은 그래도 말 잘듣는 지도자를 북한에 뒀고 서로 잘 견제하면서 모스크바에 충성하길 바랬지만 (아니면 최소한 공산주의는 유지하길) 8월 종파사건 터지고..
  • shift 2013/01/08 11:08 #

    것도 팽덕회와 미코얀이 가자마자 터짐 ㅋㅋㅋㅋㅋ

    김일성은 속으론 화딱지나서 미쳤을듯 ㅋㅋㅋ 저새끼들 언제가나 하고
  • 無碍子 2013/01/09 11:36 #

    그 와중에 김성주는 왕조창설의 꿈을 키우고 잇는지 아무도 몰랐겠습니다.
  • shift 2013/01/08 11:08 # 답글

    어느 미친놈이 저딴소릴해요?? 궁금하네 존나게 씨발 미친놈들
  • 無碍子 2013/01/09 11:37 #

    역밸에 있는데 링크는 일부러 달지 않았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창


www http://soakaeofh.egloos.com/

무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