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정권 심판 투표 그리고 김용민 심판 투표 2012/04/10 21:07 by 無碍子

진중권은 트위터로 이렇게 말 합니다.

"이 한 표로 용민이를 잡을까요, 각하를 잡을까요?"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입니까?

이 한 표로, 용민을 심판할까, 정권을 심판할까. 그것이 문제겠죠. 여러분, 내 한 표의 '가치'를 생각하세요. ^^

새누리당은 김용민만 심판하고, 국민은 명박근혜 정권을 심판합니다.

jungkwon chin‏ @unheim

제가 해석을 하지요. “여러분에게 단 한 장의 표만 있습니다. 이 표로 이명박근혜정권을 심판하겠습니까, 아니면 김용민을 심판하겠습니까?”

1. 이명박근혜 정권이란 건 존재한 적이 없습니다.
2. 이론적으로는 이명박 정권은 새누리당이 단 1석도 못얻어도 임기 다 채울 수 있습니다.
3. 이명박 세력은 박근혜가 이미 심판했습니다. 90%이상 숙청으로요. 만약 120석이하가 되면 숙청된 이명박 세력이 부활하여 박근혜를 심판할 겝니다.
4. 이번 선거는 현 정권을 옹위할 국회의원을 뽑는 선거가 아니라 차기 정권과 관련 있습니다.
5. 김용민을 심판하지 말고 김용민을 공천한 집단을 심판해도 되겠습니까?

제가 진교수님께 묻습니다. “교수님께 단 한 장의 표가 있습니다. 이 표로 임기 반년 남은 이명박 정권을 엿 멕이는 데 쓰겠습니까, 아니면 종북숭김주구들을 엿 멕이는 데 쓰겠습니까?”

교수님은 이 지령에 따르겠습니까?
(지난 지방선거 때 지령방송)

이 지령에 따른다면 다음선거는 이렇게 치러질지도 모릅니다.
진중권 교수님,
이명박 정권은 이미 볼장 다 봤습니다. 심판하지 않아도 저절로 끝 납니다.
대한민국 정부를 독재정부라고 입에 달고 다니면서 김성주-김유라-김정운 삼대세습 독재에는 단 한마디의 비판도 하지 않는 자들을 심판하십시오.
종북숭김주구들을 심판하십시오.

핑백

덧글

  • 뜨신쌀밥 2012/04/10 21:09 #

    투표로 심판합시다
  • 오땅 2012/04/10 21:17 #

    저는 민주통합당과 통합진보당 패거리들이 예전에 한 일을 기억하고 있죠.
    투표로 심판합시다.
  • 슴가워너비 2012/04/10 23:40 #

    저는 한나라당과 새누리당 패거리들이 예전에도 했고 지금도 하고 있는 짓을 기억하고 있죠.

    투표로 심판합시다.
  • 오땅 2012/04/11 00:08 #

    슴가워너비/ 민주통합당과 통합진보당이 남북관계를 어떻게 이끌어나갈지가 훤히 보이는뎁쇼? ㅋㅋㅋ
  • 슴가워너비보아라 2012/04/11 12:10 # 삭제

    남의 탓이나 하면서 4년 푸지게 욕하면서 스트레스 푼걸 넌 오히려 고맙다고 해야지
  • ㅋㅋㅋ 2012/04/10 21:34 # 삭제

    그렇게 따지면 지난 4년간 다합해서 의석 100개도 안된 민통당과 진보세력을 심판하는 논리가 말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북한에서 새누리당 찍지 말라고 하면 민주통합당은 자동적으로 "종북"세력이 되는군요. 하기사 투표야 님 자유니, 어떤 듣보잡 정당중에 박정희 후빨하는 정당과 종북세력 척결을 기치로 내건 정당이 있는듯 하니 우리 무애자님은 이 중 고민해서 비례대표 투표하시면 되겠네요.

    도대체 이게 말이야 막걸리야. 100석도 안되는 야당을 심판하자니. 애잔해요.
  • 쭈쭈 2012/04/10 22:10 # 삭제

    야당심판이 아니라 약장수심판이라고 정정해야 말이되지 ㅋ
  • 춤추는콩알 2012/04/10 22:11 #

    흔한 비로긴의 난독증
  • kuks 2012/04/10 22:11 #

    한표의 위대함을 저는 잘 알고 있습니다. 믿고 있지요.
  • 하늘색토끼 2012/04/10 22:16 #

    이번에 김용민이 당선되면은 아마 기적이고 그동안 언론과 보수들이 했던 짓이 거짓이라는게 들통나네요
  • 대공 2012/04/11 11:53 #

    진보진영이 했던 이야기가 위선이라는게 드러나는 거겠죠
  • 사쿠란보 2012/04/10 22:28 #

    김용민과 엠비의 구도라니 좀 웃기네요 설정자체가. 진중권도 저렇게 수시로 꼼수를 부린단말이지요 쯧
  • 라도로스 2012/04/10 22:46 # 삭제

    암 그라젴 좌빨 나꼼충 김용민은 조져야 제맛이고 강간미수범은 주둥아리 싹 닫아주는것이 비즈니스랑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 2012/04/10 23:06 # 삭제

    암요. 우리 무애자님이 친박 강간미수범을 여기 언급이나 해 주실까요? 이미 기사는 보셨을텐데.. 참 살기 쉽죠? 원하는 것만 보고 믿으면 되니까.
  • Getthrough 2012/04/10 23:24 #

    그거 수꼴들이 많이 까던데요?너님같은 좌빨들은 같은편이라면 똥오줌 못가리고 쉴드쳐주겠디만ㅋ
  • ㅋㅋㅋ 2012/04/11 00:50 # 삭제

    어떤 수꼴이요? 김용민 조롱글이 이글루스에서 최소 100개는 넘었을듯 한데, 강간미수범 까는 글 좌표 20개만이라도 쏴 주실 의향이 있으신지요?

    까긴 뭘 깝니까? 뉴밸 메인에 이 강간범 새끼 관련글은 눈 씼고 찾아봐도 없고 조중동에도 개미같이 나오는데요.

    이게 너님들의 수준이에요. 김용민을 공천한 당을 심판한다구요?

    문대성-강간미수범을 공천한 박근혜는 어쩌실려구요?
  • 후... 2012/04/11 03:58 # 삭제

    이 찐따야..김형태강간미수는 사실관계과 아직 확인이 덜됐었잖냐
    이제 막 녹취록이네 뭐네 나오더만
    섣불리 까다가 손목날아가면 어쩌려고ㅗ
    하여튼 남의손빌리기좋아하는 거렁뱅이들이 너무많다 너무 ㅉㅉㅉ
  • ㅋㅋㅋ 2012/04/11 06:46 # 삭제

    후.../

    여기 수꼴들이 어디 사실인증이 끝나면 그 때부터 까기 시작했니? 박원순 병역논란을 봐라. 지들끼리 혼자 소설쓰고 강용석 후장빨다가 나중에 아가리 닥치고 조용하던 놈들이 누군데.

    조선일보가 어디 사실인증이 끝나고 나면 까기 시작했니? 검찰에서 피의사실 공표한 것 받아적으며 조리돌림하던게 이 친구들인데.

    야권후보중에 누군가가 "제수"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녹취록까지 깠으면 조중동이 그리고 뉴밸의 수꼴 전사들이 가만 있었을까? 우리 무애자님이 가만 계셨을까? 노회찬이 아이패드 쓰는 걸로도 까시는 분이.

    쉴드를 칠라면 좀 니들이 원래 하던 짓을 되돌아보고 치던지 말던지 해라.
  • ㅋㅋㅋㅋㅋ 2012/04/11 08:16 # 삭제

    원하는 것만 보고 믿는건 입진보 종특인데? 자아비판 쩌는 구만ㅋㅋㅋㅋㅋ
    입진보들이 촛불난동때와 천안함 피침때 무슨 짓을 했는지는 자네가 다
    묵어무렀어? 나꼼수의 돋는 천안함 음모론은 좌좀이 다 묵어부렀어?

    며칠전부터 비로긴으로 나꼼충 쉴드 쳐준다고 애쓴닼ㅋㅋㅋ
  • ㅋㅋㅋ 2012/04/11 08:31 # 삭제

    ㅋㅋㅋㅋㅋ/

    이 멍청한 친구야. 지금 논란은 이 선거가 야권과 종북세력을 심판하는 선거인가 아닌가 하는 점이야. 뉴밸에서 그리고 조중동이 김용민 도덕성가지고 몰빵한건 한글만 깨우친 사람이면 다 아는데 이걸 "김용민을 공천한 야권을 심판"한다는 논리로 포장하는 무애자가 겁나게 애잔하다는 거야.

    그냥 여권이 무슨 잘못을 하던 간에 난 야권이 종북이라서 (지 혼자 그렇게 믿고 있겠지만) 무조건 야권심판하겠다라고 하면 차라리 얘는 원래 그런 애라고 포기하고 넘어가지.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도 못하고 있으니 하는 말이야.

    그렇게 김용민과 야권을 까고 싶으면 차라리 박정희 후장 빠는 정당하고, 종북세력 척결하자는 당 하나 있던데 거기를 찍던지.

    그건 그렇고 Getthrough는 뭐하시나? 강간미수범 까는 수꼴놈들 글 좀 좌표 찍어달라니 주둥아리 닥치고 뭐하지?

    제수씨를 강간하려 했던 "친박"똘마니 새끼가 국회의원 하겠다고! 아 기분 좋다!
  • 천영유희 2012/04/11 09:48 #

    qt새키 손목잘릴까봐 함부로 아가리 안터는게 이글루스 종특인데 뭘 본거냐 넌.
  • ReiCirculation 2012/04/11 11:42 #

    ㅋㅋㅋ/박원순 주니어 병역비리 논란때 손모가지 함부로 걸었던 이글루저 몇 없음...
  • 후... 2012/04/11 13:06 # 삭제

    아니 이새끼 이거 전형적인 관심술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로기ner 2012/04/11 13:40 # 삭제

    그리고 getthrough씨, 역시 강간미수범 까는글 좌표점 굽신굽신
  • 비로기ner 2012/04/11 13:41 # 삭제

    ReiCirculation// 암암, 조롱 비스무리한건 했지만 손목은 안 걸었지!
  • Getthrough 2012/04/10 23:45 #

    참여정부의 실정을 숨기고 광우뻥 천안함 음모론정권심판밖에 모르는 거짓말쟁이 좌빨들 세상이 어떤지 한번 지켜보는것도 흥미진진할것 같은데요ㅋㅋ
    근데 심판드립은 좀 오글거리는게 자신들은 뭐 엄청 잘 한것처럼 들리네요 뭐 차악이라도 된다는건가ㅎㅎ
    가진 비전이 없으니 이명갓을 심판하겠다는 뜻인듯
  • Dr-S 2012/04/11 00:07 #

    비싼 피값 치르고 얻은 투표권리를 겨우 쌍욕하는 놈 때린다고 쓰라는 말씀이시군요...
    당신이 핵미사일 발사버튼을 누를수 있으면 북괴놈 주석궁에 조준하고 쏘겠는지 아니면 당신을 물어서 근지럽게 만드는 모기놈한테 쏘겠는지 묻고싶네요.
    지금이야 해봤자 소용없는 비유지만 나같으면 김정일이 골골해서 오늘내일한대도 김정일한테 쏘겠구만.
  • k 2012/04/11 11:28 # 삭제

    글을 끝까지 읽으셨습니까?
  • ㅋㅋㅋ 2012/04/11 08:38 # 삭제

    주인장은 인간의 가죽을 쓰고 있으면 양심을 좀 가지시지요? 이명박 정권은 심판안해도 저절로 끝난다구요? 이게 말이야 막걸리야.

    그런 양반이 이미 끝난 노무현과 참여정권은 아직까지 물고 늘어지나요? MB는 곧 임기끝나니 그대로 두고 노무현은 관에서 끄집어 내서 까고 또 까고, 좌좀이건 수꼴이건 입진보건 다 좋으니 제발 게임의 룰이라도 지키고 싸웁시다. 님 구차하고 x나게 비겁해 보여요.

    정 그러고 싶으시다면 노무현과 참여정부는 2007년 대선 2008년 총선때 이미 심판 다 받았으니 조용히 계시던가요.
  • ㅋㅋㅋㅌㅌㅌ 2012/04/11 08:54 # 삭제

    칼기 테러도 부정하고 625 남침 북침 여부도 제대로 대답 안하고 천안함 폭침 2년이 지난 지금도 폭침 부인하고 광우병 괴담으로 나라 말아먹고 이젠 나꼼충 동원해서 푸닥거리나 하는게 니네들 게임의 룰이구낰ㅋㅋㄴ 참 노다지스럽다 ㅋㅋㅋ
  • ㅋㅋㅋ 2012/04/11 09:07 # 삭제

    ㅋㅋㅋㅋㅋ/

    니가 열거한 건 이번 선거와 거의 관련이 없는 거야. 왜 주사파도 이야기하고, 원정화 간접사건도 이야기하고, 다 이야기하지 그래. 그게 게임의 룰하고 무슨 관계인데, 지금 이 나라의 집권자는 MB고 당연히 선거는 그가 한일에 초점을 맞추는 건데, 그것마저 부정하려 하니 비겁하다는 거야.

    광우병? 무애자 논리라면 2010년 지방선거때 그건 끝난거지. 안그래? 그걸 왜 지금 끄적거리나. 너같은 인간과 말섞는게 에러다. 비례대표 투표용지 잘 찾아봐. 박정희 후빨하는 정당하고 종북세력 척결당 하나 있으니 둘 중 하나에 잘 투표하고 와라. 니 수준은 딱 그 정당하고 맞는 것 같다.
  • ㅋㅋㅋㅋㅋㅋ 2012/04/11 09:18 # 삭제

    관련이 없단닼ㅋㅋㅋㅋ 인지부조화력 쩌네 ㅋㅋㅋㅋㅋ 남침여부도 대답 못하는 게 당대표인데 무관하단다 ㅋㅋㅋㅋ 이런 트롤이 빠짓이나 하니 야권이 옛날 관료들까지 다 몰아내고 노빠 나꼼충 종북들만 남아서 완장놀이하지 ㅋㅋㅋ 천안함 음모론이나 대탕 삼탕하는 나꼼수 믿고 천국가 두번 가라 ㅋㅋ

    갖고 놀아 줬더니 나꼼수 트롤께서 아주 세상을 다가지셨다 그죠?
    이블로그가 트롤 놀이터도 아니고 폐끼치는 것도 좀 고만 합니다 트롤님ㅋㅋ
  • 천영유희 2012/04/11 09:51 #

    선거가 언제부터 집권자가 한일에 초점을 맞추는게 됐었냐.

    공약보고 나라살림 잘 이끌어갈 사람 뽑는거 아니었냐? 아 qt새끼 이래서 비로긴이 욕을 개쳐먹는거지...

    쥔장있는 집에서 객이 헛소리하는놈 제끼려니 좀 미안하긴한데 "정권심판"이 공약이라는거 자체가 존내 부끄러운줄 알아라 병신년아 ㅡㅡ 으이구..
  • jklin 2012/04/11 10:14 #

    귀하는 노빠임??? 귀하의 말대로 이미 심판 다 받은 노무현과 참여정부를 귀하는 뭐 그리 열심히 언급하고 계신가? 내가 뭔가 잘못봤나해서 아무리 ctrl+F 찾아봐도 블로그 쥔장 포스팅에는 노무현 이니 참여정부니 한마디도 안나오는데? 혹시 노무현이나 참여정부도 종북숭김세력이었던 사실을 나만 모르고 있는 거였삼? 글구 뭐 그리 진중권 까는데 아저씨께서 흥분하시고 있남?

    근데 말이야.... 지금 이명박 선거든 뭐든 재주껏 심판하면 노무현과 참여정부의 평가는 거꾸로 올라가는 거임?

  • ㅋㅋㅋ 2012/04/11 10:26 # 삭제

    jklin/

    참고로 이 블로그 주인장은 노무현이 없으면 블로그 운영이 안될 정도의 노무현 편집증을 가지고 계신 분이거든. 민간인 사찰이 폭로되었을 때도, 폭로되었다는 사실 자체가 노무현 정권보다 이 정권이 언론의 자유가 향상되었음을 증명한다는 설레발을 치시는 분이라.

    난 그리고 노빠도 아니고 노무현 찍은 적도 없어. 새누리당 지지자인 김형준교수 마저도 모든 선거는 현정권 심판의 성격을 가진다고 말하는 판에, 그것마저도 부정하고 있으니.

    그럼 니들 말대로라면 박근혜가 더 나은 미래를 제시하든? 박근혜가 공천한 인간들 보고 그런 이야기가 나오니?
  • jklin 2012/04/11 10:48 #

    ㅋㅋㅋㅋㅋ/ 니가 보기에 여기 쥔장이 노무현 편집증이믄 니 블로그에서 포스팅으로 이 주인장 까. 트랙백걸고 밸리발행해. 쥔장이 노무현 편집증이든뭐든 니가 댓글 달고 있는 이 포스팅은 종북숭김세력 추종세력은 찍으면 안된다 그런 소리지 노무현 부관참시하는 포스팅 아니여.

    입장바꿔서 예를들어 니가 노무현이는 빨갱이 아니다 포스팅했는데 언넘이 와서 이명박 편집증 개새끼 그만해라 설쳐되면 황당하지 않겠음? 쥔장이야 또 밸리발행했으니 별넘 다온다 넘기만 되는데 이동네 글보러 놀러온 죄없는 뉴비밸러들한테 이거 민폐 아님? 노무현 빨갱이 아니다/맞다 답글 뭐가 나오나 보고 있는데 누가 돌연히 나타나 이명박 편집증 북치고 장구쳐서 포스팅 촛점 흐리면 솔직히 짜증나.
  • ㅋㅋㅋ 2012/04/11 12:34 # 삭제

    jklin/

    너야말로 헛소리 하지마. 원글좀 다시 읽어라. 이명박은 박근혜가 이미 심판했다잖아.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니? 선출된 권력에 대한 심판은 선거로 하거나 의회를 통해 하는 거지, 지들끼리 짜웅해서 만든 비대위에서 하는게 아니거든.

    이런 천박한 정치의식이나 시전하시는 양반이 "김용민 공천한 당을 심판하겠다"고 하니 기가 찰 수 밖에.

    종북? 니들 머리속에 언제 종북. 좌빨 아니었던적이 있니? 새삼스럽게 종북좌파 척결은 웬 뜬끔없는 소리야. 말하는 꼬라지 보니 강간미수범이 공천을 받아도, 종북보단 나으니 주둥아리 닥치고 찍어라는 소리가 나오겠구만. 결국 종북논리 시전할 놈들이, 요 며칠간 조중동 똘마니마냥 김용민 사냥은 왜 한건데.. 처음부터 쭉 종북논리로 가던가.

    민폐인지 아닌지는 니가 판단하는 게 아니라 주인장이 판단하는 거니 니가 완장질할 문제가 아니란다.
  • jklin 2012/04/11 13:23 #

    ㅋㅋㅋ/ 뭐 답글보니 횡설수설 다발성 난독증으로 진단이 되네. 다른건 몰겠고... 너 정말 니가 말하는 김용민 사냥하고 종북세력 심판이 전혀 다른 토픽이라는 거 구분 안되는거임? 너 쥔장 이 포스팅 마지막줄까지 읽어 본 거 맞음?
  • 비로기ner 2012/04/11 13:36 # 삭제

    수꼴성님들의 논리 = 박원순 아들 병역문제에 대해 조롱 비스무리한거슨 우리가 했지만 손목은 걸지 않았다능!
  • 비로기ner 2012/04/11 13:37 # 삭제

    수꼴성님들은 김용민이 막말을 안한대신 강간미수 의혹 있었으면 어찌 반응했을지 궁금함.
    정말 증거가 나올때까지 가만 있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진짜로?
  • k 2012/04/11 13:54 # 삭제

    야생의 노타치가 나타났다!
  • 비로기ner 2012/04/11 15:54 # 삭제

    k// 너 노타치! 하는 꼬라지 보니까 뜬금없이 "너 빨갱이!" 라고 악악대는 가스통 노친내 같네ㅋㅋㅋ
  • 비로기ner 2012/04/11 15:54 # 삭제

    http://www.youtube.com/all_comments?v=RtoKXHAxH9g

    새누리당 성폭행 미수범 녹취록도 떴다는데 어찌 반응하려나?
  • 이재오 2012/04/11 09:57 # 삭제

    이재오는?
  • 슴가워너비 2012/04/11 11:34 #

    ㅋㅋㅋㅋㅋㅋㅋㅋ
  • k 2012/04/11 11:26 # 삭제

    이야 선거날 되니까 별 놈들이 다 오네요.
    주인장깨서 욕보시네요.
  • ㅁㄹㅇ 2012/04/11 11:39 # 삭제

    아뇨아뇨 이번 선거는 명박 심판 선거 맞음. 다만 심판하려고 반대쪽을 보니 이새끼들은 심판하자!외치는거 빼놓고 다병맛이라는게 문제지.
  • 오땅 2012/04/11 12:33 #

    병맛이면 다행이게요 ㅋㅋㅋㅋㅋㅋ 아주 정신병자들인데. ㅋㅋㅋ
  • 비로기ner 2012/04/11 13:39 # 삭제

    뭐 여담으로 궁금한건 김일성 김성주 드립은 정치색 빼고 역사학계에서도 별 신뢰를 못 받음.
    근데 저런 비이성적인 주장을 감성팔이 입진보와는 다른 이성의 수호자 수꼴성님들은 왜 별 태클을 안거는게 미슷헤리
  • 2012/04/11 16:16 # 삭제

    이번 선거는 이명박 심판 선거 맞고... 저도 민주통합당 찍고 오긴 했지만... 김용민도 심판해야 합니다. 김용민은 좌파가 아니고 그냥 미친 인간입니다. 김용민 버리지 않으면 우리 나라 좌파 욕 먹어도 쌉니다.
  • virustotal 2012/04/11 16:19 #

    동무들 부칸은 복수의 표도 못하는건 아나

    아따 이상한 독재가 있당께


    이상한 성군도 있고

    세계가 활황일때 부동산가지고 난동피어

    부동산경기죽어 연쇄반응으로 모든 경기를 말아묵은 분을 추앙하니


    아!내가 주어를 안적었다


    아내가 없는 전 전 피아제를 구경하러 나갑니다.
  • cbs 2012/04/11 17:34 # 삭제

    '생선(生鮮)'임을 자랑할수록 썩기 쉽고 금방 역한 냄새를 풍긴다. 자네가 추종하는 우상(偶像)들이 더 뻔뻔하고 위선적인 속물일 수도 있음을 알아야 한다. 하지만 자네는 단지 보고 싶은 것만 보려고 할 뿐이다. 눈앞에 사실을 갖다놓아도 부인하고 싶어한다. 심지어 "김일성 주체사상을 지도이념으로 미 제국주의를 축출한 뒤 현 정부를 타도하는 것"을 한때 신조로 삼았던 후보까지도 '대한민국 국회의원'으로 뽑힌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검색창


www http://soakaeofh.egloos.com/

무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