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종북금지법을 만들자. 2012/03/26 12:14 by 無碍子

천안함 의혹 주장자들, 북한 핵무기는 대한민국을 겨냥한 게 아니고 미국을 겨냥한 거라고 주장하는 자들, 6.25가 남침인지 북침인지 모르겠다는 쓰레기들 이들을 청소할 법을 만들어야 합니다.

▶◀삼가 호국 충혼의 명복을 빕니다.

독일의 급진주의자 훈령 같은 제도를 만들자는 말입니다. 종북 주구를 공직에서 추방해야 대한민국발전과 통일이 가능합니다.
독일은 종북종김(친동독 극렬주의)을 공직에서 추방한 후 진보와 통일을 이루었는데, 대한민국은 종북종김운동 경력 정도 있어야 공직에 진입하는 데 유리합니다. 이거 안됩니다.
입법·사법·행정의 임명직·선출직·직업 공무원, 공공부문 종사자, 교육계 종사자, 언론 종사자, 정보통신 종사자 등이 되려는 자는 종북종김활동 경력이 없어야 하며 현 재직자는 종북종김활동 경력을 조사해서 부적격자는 그 직에서 추방해야 합니다.


덧글

  • net진보 2012/03/26 12:19 # 답글

    국보법과 공직자선거법 공무원법 사면권 관련 개정관련해서 요즘들어 어느정도는 필요하지않나싶어요....국보법도 찬양고무는 벌금으로때리고 스파이혐의관련법은 추가로 제정을 하고....좀더 확대할필요도있고
  • 아무것도없어서죄송 2012/03/26 12:30 # 답글

    국가보안법에 종북이 금지되어 있는데도 저러는 겁니다. 뭐 잡혀만 가면 인권탄압을 부르짖으니..정작 수많은 인명을 살상한 김정일은 영웅시하는 말입니다.
  • kuks 2012/03/26 14:42 # 답글

    북괴가 적화통일 기조를 버리지 않는 이상, 우리나라도 상호주의에 입각한 접근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無碍子 2012/03/26 17:38 # 답글

    all//

    6.25南侵 및 천안함爆沈부정자들을 국회가 아니라 감옥으로 보내는 법을 만들자!

    천안함 폭침 2주년을 맞아 실시한 조선일보·미디어리서치 여론조사에서 아직도 천안함 폭침이 북한 소행임을 인정하지 않는 이들이 약 30%나 되었다. 고학력층인 2040 세대가 사실을 받아들이지 않는 비율이 높고, 상대적으로 저학력층인 50代 이상에선 대체로 건전한 판단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20대女는 45%, 60대는 8%가 誤判).

    기성세대가 자신들을 희생하면서 세계 최고 학력층으로 키워온 자식세대의 거의 40%가 ‘배운 무식자들’이 되어 공동체를 파괴하는 선동에 넘어가고 있다는 끔찍한 통계이다. 작년보다도 ‘배운 무식자들’(천안함 폭침 북한 소행 부정자)이 10% 포인트나 늘어난 것은 종북정치인과 종북언론의 선동 때문일 것이다. 많이 배운 이들일수록 '해가 동쪽에서 뜬다'는 진리조차 믿지 않는다면 이런 유권자들은 선거를 통해 간첩과 사기꾼들을 국회의원이나 대통령으로 뽑을 수도 있다. 한국의 어린 민주주의가 종북 선동꾼들로부터 추행을 당한다.

    유럽의 13개 국가들-독일, 프랑스, 체코, 오스트리아, 폴란드, 벨기에, 룩셈부르크 등은 ‘유태인 학살 부정죄(否定罪)’를 형법에 두어, 나치에 의한 유태인 학살을 부인하거나, 나치를 옹호하거나, 학살의 규모를 축소하는 공개발언과 집필 등을 한 자를 징역 5년까지 살린다. 피해 당사자인 이스라엘은 유태인 학살을 인정하더라도 축소 표현을 하면 처벌한다.

    인권선진국의 이런 법규를 한국에 응용하다면 6·25남침 부정자, 천안함폭침 부정자, 그런 도발의 책임이 한국군에 있다는 억지론자들은 감옥에 보내고 투표권과 출마권을 제한해야 할 것이다. 자유를 파괴하는 자유를 허용하는 나라는 반드시 망한다. 많이 배울수록 잘 속는 국민들은 민주주의를 악용하는 선동꾼과 반역자들의 밥이 되어 고생을 해 봐야 할 것이다. 핵무장한 적과 생사를 건 생존투쟁을 하는 나라에서 유권자들이 진위를 분간하지 못하면 선악과 피아식별도 불가능해지고, 이적(利敵)분자와 애국자를 혼동, 선거로 반역정권을 만들어내고, 국가적 자살로 간다.

    공동체와 자유와 번영을 지키기 위하여 6·25 남침 및 천안함 폭침 부정자들을 국회가 아니라 감옥으로 보내는 법을 만들어 ‘배운 무식자들’을 깨우치자!

    2012년 3월 19일

    국민행동본부


    http://www.konas.net/article/article.asp?idx=28095
  • jiokjll 2012/03/26 19:26 # 답글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자체를 부정하는 극좌를 제어할 필요가 있다는데 까지는 동의하는데 국가보안법으로 충분할 듯 싶구요. 독일의 헌법수호청 같은 제도를 도입한다면 역시 5.18 광주학살을 부정하는 극우들과 쿠데타 선동세력도 마찬가지로 관찰할 필요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아마도 국민행동본부의 서정갑씨 같은 사람들도 관찰대상에 포함될듯 합니다.
  • 無碍子 2012/03/26 19:50 #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자체를 부정하는 극좌를 제어’하자기 보다 ‘대한민국 그 자체를 부정하는 극좌를 제어’하자는 이야기입니다.

  • jiokjll 2012/03/26 20:20 #

    에이. '대한민국 그자체를 부정하는 극우도 제어'해야 말이 되지요. 대한민국이 자유민주주의과 시장경제를 근간으로 하는 나라인데요.
  • 백범 2012/03/26 21:16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창


www http://soakaeofh.egloos.com/

무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