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저명한 블로거 콜드레인 선생께서는 신라는 흉노족이라 십니다.
신라는 고구려백제의 예맥족과 다른 흉노족입니다. 그 흉노족은 고구려를 서슴없이 중국 당나라에 팔아먹었었지요. 요즘도 햇볕정책과 관련해서 보면 바로 신라흉노족애들이 북한을 중국에 팔아먹지 못해 안달인 것이 눈에 선합니다. by 콜트레인
참으로 같은 민족인지 의심스러울 지경입니다. 님도 흉노족출신임. 그렇다면 이해가감.. by 콜트레인 |
아시다시피 김대중 전 대통령님은 신라 태대각간 흥무대왕 김유신의 자랑스런 후손입니다. 김유신장군은 부여인의 식민 지배를 받던 백제를 해방시킨 구국의 영웅입니다.
만약 신라가 흉노라면 즉 신라인의 후손이 흉노족 출신이라면 김대중 전 대통령님 역시 흉노족 출신이 됩니다.
콜드레인 선생님은 김대중 선생님이 윤대만과 동일인이라고 주장하시는 분이신지, 또는 제갈성복의 아들이라고 주장하시는 분이신지 궁금하기만 합니다.
햇볕정책과 관련해서 보면 바로 신라흉노족애들이 북한을 중국에 팔아먹지 못해 안달 요 글이 참 의미 심장 합니다.
햇볕정책과 관련해서 보면 신라흉노족애들 즉 김대중 전 대통령님께서 북한을 중국에 팔아먹지 못해 안달 나서 만든 정책이 아닙니다.
고인이 되신 김대중 전 대통령님을 더 이상 모독하지 마십시오.
덧글이 의미있어서 추가
![]() 고인능멸.JPG |
덧글
지역감정을 타파해야 한다는 진보분들은 왜 이런 것에는 린민재판을 감행하지 않는지 심히 궁금해집니다.
그 때 가장 인기 있던 성씨가 흔하면서도 유명한 "김이박 등등"이였습니다
http://cafe.daum.net/KW14/CnIS/3105?docid=14tEX|CnIS|3105|20100422090804&q=%C7%D1%B1%B9%C0%C7%20%BC%BA%BE%BE.
님은 아직도 성씨타령이신가요? 한국의 성씨 형성배경을 보면 님의 주장은 한마디로 꽁가루같은 의미없는 주장일 뿐입니다. 나아가 성씨로 지금 논의되는 흉노족을 판가름하는것으로 너무나 부족합니다.
그나마 어느 지역에 몇수십대 계속살았다면 흉성과 관계없이 흉노족일 가능성이 높다는 추측만 가능할 뿐입니다.
다만 고구려 백제의 예맥족이 주가 되고 신라의 흉노족이 부가 되어 한국의 피가 섞여버렸기 떄문에 특정 지역에서도 진짜 흉노족은 매우 귀할 겁니다.
그런의미에서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이미 피도 섞인 마당에 아직도 자신이 흉노족의 피만으로 되었있다는 착각에 빠져 신라 시대 흉노족의 심성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을 꾸짓고자 했던 것 뿐입니다.
문제는 박정희와 이효상 조갑제류의 신라흉노족설을 신봉하며 그런 마인드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정신상태겠지요. ㅋㅋ
아예 고인을 능멸하시는 군요.
90%건 99%건 중요치 않아요. 그분 집안이 그런 집안이라고 하시는지가 중요하지요.
토착민들은 지역별 연결에 따라 동일 씨족으로 족보를 가지게 되었다."
물론 임란이후 족보를 사고 파는 그런 것이 너무 흔해졌고 조선말에는 이게 더 심해졌습니다. 나아가 김이박씨는 대부분 천민출신이구요.
따라서 님의 접근방법은 의미가 없다는 것이고
김대중이 존경받는 것은 그가 한 일때문이지 그의 성과는 무관하다는 것입니다.
무애자님이 혈통주의자인지 오늘에야 알았습니다. ㅋㅋㅋ
그런면에서 신라흉노족을 강조했던 박정희, 이효상, 조갑제와 유사성이 있군요
나아가 중요하지도 않구요.
김대중 선생님은 평생 김해김씨라고 주장하셨고, 위대한 신라의 장군 태대각간 흥무대왕 김유신의 후손이라 주장하시었습니다.
님은 그걸 부정하십니까?
김대중은 김해김씨가 아니다라고 주장하십니까?
김대중은 김해김씨가 아닐수도 있다고 의심하십니까?
"같은 민족인지 의심스러울 지경입니다. 님도 흉노족 출신임?" 이런 댓글은 민족적 동질성을 기반으로 한 발언이므로 부적절하네요.
콜드레인선생께서 존경하는 김대중 선생님의 혈통이 흉노족이라고 해서 이 난리가 난 것입니다.
지금 북에 강경한 사람들이 신라의 후예 흉노라서 그렇다고 하는 건가여? 이런 참신한 개드립을 생산하는게 역시 홍어+종북+개독의 삼위일체이신 콜트레인 답네여.ㅋㅋㅋ
거기다 혈통의 영향을 받아 북에 적대적이라는 주장을 하는 놈이 다른 사람보고 혈통주의자냐고 묻는게...이거 뭐 지진아임?
제가 신라흉노족설을 장황히 말한 것도 이미 피가 다 섞인 마당에 신라흉노족설이라는 멘탈리티에 빠져 과거 이상한 짓을 했던 심성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을 비꼬기 위한 것입니다.
님은 신라흉노족이라는 것을 믿으시나여? 전 과거는 그랬지만 지금은 피가 섞여서 의미가 없기 때문에 제발 특정지역출신은 신라흉노족이라는 정신상태에서 벗어나시라고 말씀드린 것입니다. 하는짓이 과거랑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말입니다.
음식가지고 장난치는 당신은 꼴통, 혹 괴메기 좋아하심
그렇다면 님은 과메기+종이명박+무신론의 삼위일체라고 비꼼을 당해도 어쩔 수 없겠지요. 스스로 자초한 것이니 ㅋㅋ
근데 천년전 신라의 외교노선이 반민족적이라 까는 분이니 아마 현재 미군 주둔도 반대하시는 분이겠죠? ㅋㅋㅋ 한국과 미국이 북한과 싸워서 통일하면 외세의 힘을 빌린 통일이니 쳐 깔 태세. 아님 북한의 적화통일은 그냥 받아들일 태세. 같은 민족이니ㅋㅋㅋ
이 말 자체가 혈통주의적인 사고에서 나오고 있구만 얜 지금 무슨 소리를 하는 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 콜트레인 성님은 자폭하는데에 장사셨재...
예맥의 후예이신 전라도 분들은 신라와 달리 "이상한 짓" 안하고 북한이 내려오면 외세인 미군을 쫓아내고 남한 군인들이 폭탄에 맞아 죽어도 같은 민족이 한 짓이니 너그러히 보시겠지요? 연평도 사건 후에 전라도만 혼자 지속적으로 햇볕정책을 지지하길래 북한이 내려오면 라도는 뒷통수 친다는 농담이 농담이 아니라 레알 민족을 위해 받아드릴 분들이였네요. 하기사 민족의 영도자라 불리는 김장군님에게 현금 송금까지 하시던 휠체어박 의원과 흉노 김대중 선생님을 섬기는 분들이니 새삼스럽지 않군요. 덕분에 라도분들의 마음을 십분 이해하게 되엇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하다못해 서양으로 진출한 훈족이나 에프탈도 여기저기 역사서에 흔적을 남겼는데, 신라에 진출한 흉노족은 중국, 일본, 하다못해 삼국유사-삼국사기에도 기록이 없단 말이죠. 고고학적인 증거야 두 말 할 필요없고.
아따 이래서 입진보들은 팀킬이 특기셨제. ㅋㅋㅋㅋ
김수로도 흉노족이고 김춘추나 김유신모두 흉노족입니다.
김춘추나 김유신이 어찌 우리의 위인입니까? 그들이 한게 뭐죠?
김춘추는 당나라의 개가 되고자 자청을 한인간이고
김유신은 어린 소년병인 화랑들 죽게한 장본인인데 그게 무슨 위인입니까?
또한 흉노족의 주 특징은 마누라를 공유하는 것이었는데, 신라시대에 그리 했었습니다.
고구려나 백제에는 그런일이 없었지요.
지금의 기준으로 보더라도 마누라를 공유한다는게 말이나 됩니까?
문란한 성생활이 흉노족의 특징인데 신라역시 문란한 성생활을 했었지요.
그러므로 본이 어디든간에 김씨들은 다 흉노족의 DNA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흉노족과 신라인의 DNA를 분석한 결과 일치하는걸로 결론이 났습니다.
갱쌍 흉노 신라족은 우리민족이 아니 오랑캐일뿐입니다.
그러니 제발 역사외곡좀 하지마세요.
또한 김구 선생의 선조가 누군지 아세요?
바로 병자호란때 청나라와 결탁을 한 김자점이란 인간입니다.
그 김자점은 후에 다시 반란을 하려다 발각이되어 멸문지화를 당하게됩니다.
그렇다보니 김구선생의 집은 망한 양반집안이었죠.
무장 독립운동을 하긴했지만 병자호란때 인조가 남한산성에서 갖히게된이유가 바로 김자점때문이죠
김자점이 청나라군의 남하를 막았어야 했지만, 오히려 길잡이 노릇을 하게됩니다.
김자점은 바로 흉노족이니 그리한것이지요.
다시 강조하지만 흉노족은 우리민족이 아닌것입니다.
또한 지금의 경상도 사람들은 표준발음을 잘 못하는데, 그것은 바로 흉노족의 구강구조가 우리민족의 구강 구조랑 다르기때문에 아무리 시간이 지난다 하더라도 흉노족은 결코 표준발음을 하지 못합니다.
정치 활동 안하겠다고 해놓고 말 바꾸고 정치에 발을 들여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