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사 (안폄)김성주.......... 그는 누구인가?????? 2010/11/04 19:23 by 無碍子

김성주의 아버지 김형직
김형직은 평양의 숭실학교를 졸업했으므로 밥술이나 먹는 집구석에서 태어났다고 봅니다. 숭실학교를 졸업하고 순화학교에서 선생질을 했습니다. 당시 기준으로는 먹물께나 먹은 사람입니다.
조선국민회는 장일환이 하와이에서 박용만의 지령으로 만든 조직입니다. 김형욱은 회원이었고요. 1918년 발각되어 조직원이 모두 체포됩니다.
거물급들은 2년형을 받았고 듣보잡들은 몇 개월 정도 살다가 나왔습니다. 당연이 김형직도 콩밥 몇 그릇 먹고 나왔습니다.
서대문 형무소를 나온 김형직은 만주로 건너갑니다. 무려 세브란스졸업장을 가지고 말입니다. 형무소에서 사기꾼이 위조한 것으로 보이는 세브란스졸업장으로 약장사를 합니다. 만병통치약 아편 말입니다. 옥중에서 한의학을 공부했다면서 한의사 행세를 했습니다.
독립운동으로 고문을 당했다느니뭐니 하는 말은 말짱 개솔히입니다.
1924년 겨울 만주에서 아편을 가지고 국경을 넘다가 후창군 포평에서 체포되어 호송하던 중에 연포리의 주막에서 탈출합니다. 왜경에게 쫒겨 만주로 도망가던 중 혹독한 겨울 추위로 몸을 상해 1926년에 죽습니다.
김형직이 아편장사하던 후창군은 나중에 김형직군이 됩니다.

어머니 강반석
강반석의 부친 강돈욱은 기독교 신자로 칠골교회 목사이면서 창덕학교를 설립하여 교감으로 제직했습니다.
강반석(康盤石)이라는 이름은 예수님의 제자 베드로(petros)에서 따왔는데, 베드로가 반석이라는 뜻입니다.
남편 김형직이 아편장사하다가 병들어 눕자 같은 마을의 중국인에게 몸을 팔아 호구하다가 김형직이 죽은 후 중국인과 재혼했으나 순탄치 못하고 1932년 죽었습니다.

김성주
보천보 전투에서 죽은 사람은 두 명입니다. 한명은 음식점 사장인데 돈 달라는 걸 안주고 버티다가죽었고, 그리고 여자애 한명도 영문 모르고 죽었습니다. 이게 그들이 자랑하는 보천보 전투입니다.
김성주는 집권 후 김일성장군과 함께 항일투쟁하던 갑산파를 모조리 도륙내버립니다.

김영주
왕청유격대 아동단 대원이었으나 왜경에 투항하여 앞잡이 노릇했습니다.


덧글

  • 에드워디안 2010/11/04 21:01 # 답글

    김영주는 관동군에서 통역으로 근무했다고도 들었는데...
  • 셰이크 2010/11/04 21:11 # 답글

    천하의 개쌍놈. 긴말 필요없이
  • 에드워디안 2010/11/04 22:42 #

    그 개쌍놈의 후장을 빠는 놈들은 대체 뭐라고 불러야 할지...-_-
  • 토르끼 2010/11/04 23:14 # 답글

    김성주 김일성 사칭건에 대해선 이런 설도 있더군요.
    김일성이라는 빨치산이 잇엇고 김성주 부하->김일성 빨치산질 하다 죽음->이름 제멋대로 이어받음
  • ㅋㅋㅋ 2010/11/05 13:35 # 삭제 답글

    저 열등 사기꾼 김씨 돼지 족속들이 2대까지 세습하면서 우리 북쪽의 동포들을 말아먹은 것도 모자라 3대 어린 돼지새끼까지 후계자로 내세운 현실.
    하기는 그 좃같은 이씨좃선도 무려 500년이나 갔지만.
    그걸 보면 우리 민족은 참 참을성이 강해요.
    유럽은 혁명이니 쿠데타니 얼마나 많냐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창


www http://soakaeofh.egloos.com/

무애자